후속: 에르메스 브랜드 수입 의류 점원 포름알데히드
고가의 품질을 상징하다
사치품
‘ 3 ·15 국제 소비자 권익일 ’ 을 앞두고 품질 파문을 당했다.
상해 출입국 검사 검역국 최신 발표 소식 은 작년 한 해 동안
에르메스
브랜드 수입
복장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국가 기준을 뛰어넘어 총 9개의 비판, 생산국이 프랑스로 꼽힌다.
이들 불합격 수입 의류는 모두 퇴송 또는 소각 처리를 실시한다.
그러나 에르메스 브랜드 측은 소비자들의 우려와 애프터처리에 대해 냉담하다.
브랜드: 반품 약속하지 않습니다.
에르메스 브랜드는 최고급 사치 브랜드로 제품 가격은 만만치 않다.
기자는 포름알데히드를 초과한 하의품류 중 셔츠의 해외 판매가가 2000여 위안,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에르메스 남성의 순면 셔츠 가격은 4795원, 남성 블랙 코트 가격은 3.4만원에 달했다.
기자는 어제 에르메스 베이징 SKP 점과 은태센터에 전보를 치르고 에르메스 중국 고객 서비스센터로 연결했다.
고객은 포름알데히드 초표에 대해 매우 중시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방안이 나오지 않아 소비자들이 참을성 있게 기다리기를 바란다.
에르메스 베이징 국무역상도시점 점원은 노출 문제에 대해 부인하고 포름알데히드 초표의 문제 도매복은 국내유통할 수 없다.
회사가 문제를 비판하는 의상은 이미 소각되었거나 퇴출되었고, 해외 시장은 포름알데히드 초표의 제품이 있을 수도 있지만 국내 소비자들이 구매하는 제품은 모두 합격했다.
문제 상품 반품 처리가 가능한지에 대해 국무역상도시점 관계자는 관련 기관이 검정 후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맞지 않다는 점을 보여 매장에 가서 처리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브랜드 본부에 보고할 수 있지만 반품 처리를 보장하지 않고 전문점에서는 약속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점원은 이전에 포름알데히드 초과 입찰을 겪지 않았기 때문에 가게에서 프로세스를 잘 처리하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높은 가격과 품질로 유명하지만 사치품이 중국에서 품질 문제가 생긴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해 6월 베이징시 공상국은 95가지 추출 불합격 의류와 구두류 상품을 통보했다. 브랜드에는 에르메스, 고찌, 리보스 등 많은 사치 브랜드를 포함했다.
검역 부문: 품질 문제가 매우 전형적이다
불합격한 에르메스 제품이 이미 소각됐지만 다른 대량의 제품의 품질은 누가 보장합니까?
에르메스 전매점 점원들은 "국내에 문제가 있을 수 없다"는 설문에 대해 상하이 출입국검역국 스태프가 어제 베이징상보기자에 대해 "에르메스 의류에 대해 단기간 9회 회째 검사가 불합격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검역 부문은 제품 상황에 따라 동태 추출을 실시한 것으로 밝혀 “반드시 대량 제품 검사를 하지 않는다 ”고 설명했다. 따라서 대량 검사를 받은 에르메스 제품 합격 여부는 보증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이 말은 상술한 점원의 약속과 충돌한다.
또 상하이 출입국 검역국에 노출된 정보는 에르메스 포름알데히드가 낙찰된 9개 도표 복장 중 어떤 것은 30%를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들은 포름알데히드의 이해에 대해 일반적으로 인테리어에 머물렀지만 의복도 포름알데히드 함량 초과 문제가 존재한다.
베이징 상보 기자는 우리나라가 실시하는 강력한 국가 표준 GB (GB) 를 열람하는 < l8401 > 의 국가 방직품 기본 안전기술 규범 > 을 발견하고 피부를 접촉하는 의류 는 셔츠, 바지, 치마 등 포름알데히드 는 75mg / kg / kg 을 넘지 않고 피부에 접촉하지 않는 의류 스웨터, 탁보, 커튼 커튼 클래식 인테리어 제품에 대한 요구가 3000mg을 넘을 수 없다.
베이징 상보 기자는 베이징시 소협에서 알데히드알데히드 수지 정리제, 고색제, 도료 프린트 점합제 및 유연 등의 정리제에서 알렸다.
포름알데히드와 단백질이 결합되면 단백질 구조를 바꿔 호흡기와 피부에 강한 자극을 일으켜 호흡기 염증과 피부염증을 유발한다.
상해 출입국 검역국에 따르면 포름알데히드가 인체 흡입 후 천식병을 일으킬 수도 있고 혈액질환, 간중독 등의 질병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경고했다.
전문가: 대형 판매 후 강경
독립 복장 분석사 마강은 최근 몇 년 동안 국제 대품 의류 품질 문제가 이미 흔히 발견되었으며, 누차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으로는 여러 차례 문제가 생긴 기업에 대한 감시를 강화해야 한다. 한편 브랜드도 브랜드 통제를 강화해야 한다.
"이번 9회 도매 의상이 소각되거나 퇴출되거나 에르메스 자체에 대한 손실이 있어 브랜드를 위해 경종을 울렸다"고 말했다.
사치품 분야 전문가, 부의 품질 연구원 원장은 에르메스 브랜드가 적극적으로 대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흐름 문제로 중국 회사는 발언권이 없을 것 같다.
유명하지 않은 사치품 업계 고관은 베이징 상보 기자에게 에르메스 후속 처리가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치열할 가능성이 높다.
외국의 주요 카드는 중국 소비자 위권의식이 강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으며, 왕왕 중국 시장에 대한 제품의 품질 문제는 충분한 중시가 부족하다.
고소인이 적다면 흐지부지할 수도 있지만 소비자나 매체들이 쫓겨나면 처리방안을 내놓을 수도 있다.
에르메스 제품 문제가 소비자의 반응과 언론이 지속적으로 주목할 수 있을지 여부에 대해 브랜드에 대한 진정한 중국 시장의 변화 시련을 중요시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북상연구원 특청 전문가, 베이징 상업연구소 소장은 국내외 표준 차이로 국제 브랜드 제품이 화측이 불합격, 심각한 품질 문제라고 말했다.
하지만 중국 시장에 진출한 이상 현지 지표를 중시하고 품질 통제를 강화해야 한다.
그는 사치품의 고가 일부는 비교적 높은 브랜드의 프리미엄, 품질이 반드시 최고라고 생각하며, 소비자는 실질을 분명히 인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관련 읽기
- 상업보전 | 서정레: 어떤 새로운 영역에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가죽 상식 | 진피 표지 생태피 & Nbsp; 저탄소 경제시대의 유행
- 캐주얼 | 인도: 중국 전략 영향 인도 방직 공업
- 제화 기술 | 하이힐 디자인도 미친 & Nbsp
- 상인 수첩 | 门卫人员日常工作程序
- 규칙 제도 | 회사 보안 관리 제도
- 캐주얼 | 인도 의류 부문은 전대미문의 위기에 직면했다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어떻게 사장과 잘 어울리는가
- 캐주얼 | 루비의 하락은 인도 의류 수출상 신경을 끌었다
- 정책 법규 | 미국 방직품 가연 표준 영향 연대 시 의류 산업
- 면화 시장이 저조한 3대 면 기업과 면농이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 사치품이 가게의 원인을 분산하다.
- 아웃도어 용품 업계는 정세화 발전 브랜드 대세패
- 에르메스 포름알데히드
- 예능 리얼리티 + 올림픽 국산 스포츠 브랜드 두께 박발
- 팝 패션'인터넷 +디자인 '새로운 패턴
- 사치 브랜드는 정말 믿을 수 있습니까?에르메스 포름알데히드
- 외신 금령 3월 10일 국외 패션 잡지 매체 발효 압력
- 전국 정협 12회 4회 회의: 중국 경제는 ‘ 경착륙 ’ 이 존재하지 않는다
- ‘ 135 ’ 가 개국한 해에 전국 양회가 오늘 방직 업계를 열어 어떤 기회에 직면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