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업체 집단'출해'에 이 케이크가 얼마나 큰가?
‘p ’은 두 달 전, 천고양이 국제과 항주 국경 전상산업원, 영파보세구에서 계약을 맺고, 해타전자상선기를 앞다투어 국내 사용자를 위해 해외 원복 수입 상품을 직접 공급한다.
'천고양이'는'바보식 '플랫폼과 달리,'http://www.sjfzm.com /news /index _uc.astp'을 비롯해'택배 (택배)'가 바로'해타달'이다.
바로 < p >
'p'은 점점 많아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현재 해타의 가장 큰 문턱이 eBay, 아마존 등 해외 사이트에서 화물을 수색해 돈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화물을 빨리 국내로 보낼 수 있는 방법이다.
이를 위해 국내 택배업체들은 쇼핑 뒤의 수송을 노려보았다.
바로 < p >
'p '지난주 순봉의'해산 봉운' 공식 대외 개방.
온전히 의미 있는 해타오 사이트는 아니지만 해타타 인사들을 위해 새로운 경적 물류 전환 방안을 제공했다.
또 신통, 중통, 소녕까지 움직였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c.aaas)’가 사전의 결정적 요인 ( 가 < < ttp >
은 그동안 순봉내부 직원들을 향한 해산 봉운을 지난주에 본격적으로 개방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의 기자가 그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것을 보고 가입자는 우선 초청번호를 신청하여 등록을 완수해야 한다.
4월 30일 전에 성공한 등록도 한 달 동안 귀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바로 < p >
의 공식 게시판에는 해구풍운을 통해 미국으로부터 중국 내지에서 7 -10개 근무일로 운송비가 3절까지 낮아 30일 무료 창고 서비스 등을 즐길 수 있다.
해타 사용자 등록 계정 이후 해외 주소를 사용할 수 있으며, eBay, 아마존 등 해외 홈쇼핑 이후 순풍은 모든 회원들이 해외로 전달하는 ‘국제특혜 ’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가격이 이전과 다소 달라졌다.
표준 회원의 가격은 12달러 /킬로그램, 속중은 6달러 /킬로그램, 새로 등록한 사용자의 귀빈 가격은 10달러 /킬로그램이다.
바로 < p >
‘p ’은 이 가격에 대해 여러 차례 해타경험을 경험한 펑 여사가 기자에게, 해타의 운송 코너는 주로 3단으로 나뉜다. 해외 우송, 운송 국내와 항구에 관하여 순풍이 이 이 방면의 입소문도 그리 느리지 않아, 운송 속도도 비교적 작고 가격에 비해 비싸지만, 국제 택배의 거두의 가격보다 합산된다.
바로 < p >
기자는 순봉이 태블릿 컴퓨터, 휴대전화, 노트북 컴퓨터 등을 포함한 전자제품 및 소장품, 자동차 부품 등을'블랙리스트'에 포함해 순풍이 복장, 식품, 화장품 등의 상품을 빌려 배송할 수 밖에 없다.
바로 < p >
은 많은 해커들이 전자제품에 관심이 많지만 순풍은 이 블랙리스트에 포함되면 일부 사용자의 열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있다.
바로 < p >
‘strong '(다중 택배 업체 배치' (a htttp: # www.sjfzm.com /news /news /index.a a a strong)'의 해외 (# 미트콤 # # # # # # # # # # # # ttp # # # 의
'국내 기타 민영 택배업체'도 뒤떨어지지 않고 있다.
바로 < p >
은 지난 2월 신통의 미국 사이트에서 신통의 고위 관리의 웨이보에 미국 신통사가 설립된 사진을 보았다.
한편 신통 측은 올해 일본 오키나와에서 첫 해외 물류 중추중심을 세운 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시장에 진출해 해타시장이다.
바로 < p >
은 얼마 전에 중통택배원 총재는 언론 인터뷰에서 “ 밖 ” 을 끝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경로물류 방면에서 효과적인 서비스 규범과 흐름을 제정하여 국제시장을 확장하여 국제화 발전의 길을 걷는다.
바로 < p >
은 전적으로 통계되지 않아 현재 국제 택배 영업 허가증을 입수한 기업은 순봉, 중통, 원통, 윈달, 백세 네트워크, 택송송, 올해 초에 갓 입국한 소영운상 등이 포함되어 있다.
바로 < p >
‘p ’은 이들 기업이나 암암리에 해외 시장을 배치하고 있다.
명백한 점은 국내의 많은 택배업체들이 이미 홍콩에서 인터넷점과 중전역까지 개통했다.
홍콩은 가장 큰 중전센터이기 때문에 각 기업들이 이렇게 하는 목적은 홍콩을 페달로 해외로 진출하는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화화춘추 십이 재차, 패션 재출발
- 터뜨릴 거야. | 블랙 가죽 팬츠 쿨 거리 사진
- 허튼소리를 하다 | 레이스 스커트
- 허튼소리를 하다 | 팬도라 보석 활동 에 관해 지성 기질 을 드러내다
- 기자 전선 | 수십 년 동안 방적 인 호업 은 제 21회 강소 국제의상 전시 패션 창의 를 전시 했다
- 협회 동태 | 브라질 산토스 항무국 최고경영자 중국 면화협회 방문
- 정책 법규 | 아크소시는 이미 3.3억 위안의 면화 가격 보조금을 지불하였다.
- 매일 첫머리 | 중국 은 새로운 미국 농산물 구매 에 대해 추가 징수 관세 배제 를 실시하였다
- 매일 첫머리 | 무역전 에서 이긴 적이 없다: 동존을 구하는 것은 중미 교섭의 ‘ 파빙 ’ 의 관건이다
- 광동 | 광동: 미국 주문 유출 시장 예상 비관
- SKOHOUS SHOUS SHOUSS SHOUSHOS의 홈스캐주얼
- 새로운 소법 ‘ 보름달 ’ 소비자들 은 기쁨 이 반반이 된다
- 4600개 매장이 화촉 소매 규모의 우위를 돋보이다
- 제화업 수출 생존 샘저우 수분기 신발 수출 좋다
- 종합 백화점 모드의 변형 출로가 어디에 있는지 해독하다.
- 전통매장을 O2O 를 빌려 화려하게 돌아갈 수 있을지 분석
- 상해 패션주 ‘세 가지 ’ 옷의 영감은 ‘광년 ’에서 기원한다.
- 2014년 해서십가량의 신발과 신발 명함 전시
- 구목왕은 남장 브랜드를 인수하려고 한다 《 랑켄 》
- 다방면 요소 로 방직품 의류 수출 속강 을 초래하다